즐거운 국화꽃만들기 ,종이꽃접기시간이에요. 예쁜 색상의 종이로 만들어 놓은 꽃 방안 한가득 채워 놓아도 좋을 만큼 화사한 기분이 들게 하고 있지요.

마치 국화꽃처럼 모양의 비슷하게 생겼는데 총 8개의 이파리가 날려 있으며 중앙에는 봉우리가 달려 있어요. 

특히 따스한 계절이 느껴질 때 다양한 꽃을 만들어 내는 하나의 제미라 할 수 있을 정도로 어린아이들부터 시작하여 어른들까지 많이들 즐겨 접고 있답니다.

 여러분들이 원하시는 색을 선택하여 완성한 다음 멋진 장식용품으로 사용해도 참 좋을 것 같아요.

꽃향기가 없다는 것 빼고는 마치 생화와 같은 기분을 전달해 주는데 이와 같이 요즘 들어서는 많은 분들이 직접 고급스러운 종이를 가지고 예쁜 꽃들을 실제와 같이 만들어 집안 곳곳에 장식을 하고 있는 추세로 여러분도 지금부터 영상을 주시하면서 마음 편안히 즐겁고 신나게 만들기 작업에 열중 할수 있도록 해주세요.

종이꽃접기로 여러가지 소품 인테리어를 직접 만들어 보면 화려하면서도 깔끔하게 만들 수 있다는 생각이 드실 거에요. 싱그러운 봄을 맞아 여러가지 꽃을 만드는데 도전을 해 보세요.

꽃 모양의 기본 종이접기는 꽃 잎을 알맞은 크기에 따라 종이의 선택이 필요 하답니다. 처음 만들어 보는 초보자도 쉽게 만들어 볼 수 있을 정도의 종이접기를 많이 접어 보세요.

이번  종이꽃접기의 제일 중요한 포인트는 접었던 종이를 다시 펴는 과정이 제일 어렵게 느껴 지실 거에요. 다시 펴서 안으로 접어 주셔야 색상이 아름답게 보여 지거든요.

Posted by %qwer%ui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