섬세한 모양을 하고 있는 멋진 색종이로 크리스마스 트리 만들기기를 해볼차례인데 매년 12월 25일 크리스마스 때 온 가족이 모여 만드는 트리 작은 소나무에 여러 가지 반짝이는 띠와 장식용품을 매달아놓았던 기억이 나는군요.  
  
겨울성탄절에 상당히 잘어울리는 작품이고 전부 제작을 하셨다면 장식품들도 붙인다면 트리로써는 최고일꺼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함께 제작해보세요. 
이번 돌아오는 성탄절날 한층 크리스마스 기분을 더 느껴보시는 여러분들이 되어보세요.

영상을 보면서 멋지게 완성해보세요.  

불룩불룩 튀어나온 모습이 예사롭지 않게 생긴 것 같지 않은데 비록 종이 접어 만들었지만 먼가 작품성이 상당히 있어 보이면서 한쪽 구석에 새워두면 작은 장식용품으로도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인 것 같아 보이는 구요.    

  여러분께서는 이번 작품을 만들기 위해서 여러 가지 도구가 필요한데 기본적으로 색종이가 몇 장을 사용하셔야 하면서 단단한 플라스틱 자가필요하답니다. 너무 고마운 강사님 하나하나 점선을 그어주셔서 여러분이 접히는 부분을 조금 더 쉽게 해주기 위해서 이처럼 귀찮은 걸 다 잊고 그려놓았답니다.    

  작업시간이 30분이나 걸려 엄청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답니다. 종이접기 초보자들이 하시기에는 상당히 어려움에 부딪힐 수 있으니생각을 많이 하셔야 합니다. 여러 가지로 접혀 있는 것을 보니 약간 헷갈릴 정도로 복잡함을 보여주고 있으니 해당 강사님이 설명하는 대로 똑같이만 천천히 진행해주시면예쁘게 완성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트리를 만들었는데 장작 30분이라는 시간이지만 실제 여러분이 접는다 하면 아마도 2배 정도 시간이 걸리니 한 시간 정도소요될 거라 예상이 되는군요.하이라이트로 빨간 양말을 매달아 놓으면 산타 할아버지가 잠을 자고 있는 동안 원하는 선물을 한가득 넣어 놓고 간다는 말을 어렸을때 많이들었지요. 이제 며칠있으면 또 새로운 크리스마스 나무를 만들어야 하는데 그냥 보고만 있어도 힘이 솟아오르지 않나요. 크리스마스트리만들기의 경우에는 위에 보이듯이 30여분정도의 시간동안 제작을 하시면 되시고 이걸 직접 제작하세요.

Posted by %qwer%ui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