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운 종이접기 가재만들기시간이랍니다. 파도가 출렁 거리는 깊은 바닷가에서만 살고 있는 가재 다른 생물들과는 찾아보기 힘들 정도로 깨끗한 바닷속에서만 작은 고기들을 먹어 가면 서식하고 있어요.

이렇게 만들어 놓은 작품을 보고 있으면 역시 실제와 완전히 똑같은 모습을 띄우고 있는 것 같네요.

 종이 단 한 장으로는 세상에 살아 움직이며 숨을 위는 것은 무어이던지 어렵지 않게 노력만 하면 잘 만들어 낼 수 있게 됩니다.


모든 작품들을 보시면 풍부한 상상력에서 나온 것이라 할 수 있어요.

양손을 벌려 엎드려 있는 모습이 이상하게 구걸을 하고 있는 모습과 너무 비슷 한 것 같아요. 자 그럼 선생님이 작업하는 손동작을 자세히 바라보면서 열심히 접어 보세요


종이접기의 특징인 기억력과 창의성을 개발하여 이야기 까지 만들어 낸다면 친구들에게 인기가 많아 질거에요. 하나씩 연습을 한다는 생각으로 오늘은 만들기에 도전을 해 보세요. 물론 초반 부터는 어렵지는 않지만 점점 더 복잡하고 어려운 형태로 작업을 이루고 있으니 집중력을 키워 주셔야 합니다.

오늘의 만들기는 10분정도의 만들기를 통해 모양이 완성이 된답니다. 여러분도 만드는 과정을 자세히 보고 여러번 연습을 한다면 더욱 빠르게 모양을 완성 시킬 수 있어요.

동영상을 보면서 여기 까지 모양을 만들어 주면 거의 완성이 되어져 간다는 것을 알 수 있답니다. 마름모꼴에서 어떻게 모양이 만들어 지는지 영상을 보면서 같이 만들어요. 자 그럼 지금부터 집개 발이 멋있어 보이는 쉬운 종이접기 가재만들기를 해보아요.

Posted by %qwer%ui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