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접기, 앵무새 접기 방법을 배워볼께요.!! 애완용으로 키우는 새로 주인이 하는 말을 그대로 따라 하는 특징이 있어요. 일명 구간 조라 불리는데 종류도 여러 가지로 모두가 생김새가 각기 다른게 생겁 답니다. 물론 흔하지 않아 쉽게 구할 수는 없는 동물이지요.

종이접기, 앵무새 접기 방법의 완성모습이랍니다.이렇게 만들어 놓은 다음 손등 위에 올려놓고 대화를 하고 싶을 만큼 생동감 넘치게 완성해 놓았군요.

다소 어려울 때에는 혼자 접지 마시고 여러 명이 함께 모여 작업을 수행하는 것이 보다 시간을 절약할 수가 있으며 섬세 한 부분을 더욱 쉽고 간략하게 접어 내 실수 있게 됩니다.


이런 식으로 모든 동물들이 정성 들여 작업 과정을 이룬다면 지금과 같은 느낌을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반으로 접은 삼각형 모양을 다시 반으로 접어 이등변 삼각형 모양으로 만들어 보세요. 그리고 종이를 펴면 준비선이 접혀져 있는 모양이 된답니다. 이제 모양을 직접 만들어야 하는데, 앵무새의 특징을 잘 생각해 보세요.

양손을 사용하고 종이접는 방법을 기억하는 종이접기는 응용력과 기억력에 도움이 많이 된답니다. 한 부분씩 종이를 접을 때마다 어떤 부분이 되는지 천천히 생각해 보세요. 새로운 창작능력이 키워 지겠지요.

 앵무새 접기 방법동영상을 보면서 함께 접으면 쉽게 모양을 접을 수 있답니다. 앵무새의 머리와 특징적인 부리 그리고 꼬리를 생각해 보면서 모양을 접으면 어떤 부분이 되는지 감이 잡히게 된답니다. 하나씩 접어 기억해 보세요.

Posted by %qwer%uio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