응답하라 1988 ost 모음 - 추억의노래 듣기
음악
2017. 1. 21. 22:14
응답하라 1988 ost 모음 - 추억의노래 듣기를 감상하고 있다 보면 강변가요제 담다디를 들으면서 마법의 주문처럼 담다디를 외우고 다녔던 기억들 다들 기억이 나시죠. 아시안 게임이다 올림픽이다 체육 활동의 최고봉에 있던 서울은 잠실 운동장이 너무 많이 변하였다는 사실도 느껴지게 된답니다.
이남이의 울고 싶어라도 시험에 좌절하거나 사랑의 실연을 겪었던 사람들에게는 기억들이 새롭게 느껴 지게 다와 왔답니다.
응답하라 1988 ost 모음은 해당 시대때의 주력이 였던 음악들을 모두 감상 할 수 있답니다.
하소연 하듯이 울고 싶다고 말하는 사람의 이야기를 듣고 있을때 같이 울면서 노래를 불르던 기억이 나실 거에요.
우리나라의 가왕 조용필과 이선희의 노래를 들으면서 내가 그때 그랬었구나 하는 생각이 든답니다.
지금은 어디서 무엇을 하고 있을지 다른 친구들에게 전화번호를 뒤적여도 기억에 안남는 번호들 지금의 핸드폰 현상으로 전화번호마져 기억이 나질 않는 답니다.
지난날의 친구들과 함께 모여 이노래를 듣고 함께 불러 보고 싶기도 하답니다. 오늘의 가장 인상깊은 노래는 조용필과 이선희의 노래를 들으면서 응답하라 응팔을 마감해 본답니다.
여러분도 조용히 지난 추억들을 불러 오래도록 응답하라 1988 ost 모음 들으면서 간직해 보는 추억의 시간이 되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