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카네이션 만들기를 배워볼께요!! 어버이날이나 스승의 날이 찾아오면 집에 계신 부모님과 학교에 계신 선생님 가슴에 꽃아 주게 되는데 오늘은 이렇게 여러분들이 작은 정성을 다해 직접 색종이를 이용하여 만들어 주세요. 아무래도 돈을 주고 구입한 것보다는 노력을 통해 만들어 준 꽃을 더욱 좋아할 것 같은데 함께 배워보도록 하세요.

생화는 일주일을 못 가지만 여러분이 힘들게 만들어 놓은 꽃은 1년뿐 아니라 보관만 잘 한다면 평생 동안 처음 그 상대로 변하지 않고 남아 있을 수 있으니 어버이날 카네이션 만들기로 만든건 영구적으로 보존 가능하다 설명드릴 수 있지요.

상상해 보셨나요. 힘들에 일을 끝마치고 오는 아빠에게 내가 만든 꼿을 가슴 주머니에 넣어 주면 어떤 부모가 싫어할 사람이 있겠나요. 

오히려 즐거움이 더욱 충만하여 피곤함을 잃어버릴 수 있을 것 같네요.

양손을 이용하여 한쪽에서는 모양을 만들어 주고 다른 부분을 잡아 모양을 만들어 주어야 한답니다. 영상에서 만드는 방법을 차분히 따라서 한다면 완성하기 쉽게 되어 진답니다. 모양을 만드는 방법을 기억해 두셔야 해요.

이쁜  꽃송이가 만들어 지면 꽃받침으로 사용할 녹색 계열의 색을 준비해 주세요. 한장의 종이로 완성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장으로 만들어 이어 만드는 것이 종이작품을 만드는 과정이랍니다.

 꽃이 완성이 되면 꽃가지와 줄기도 만들어 이쁜꽃이 완성이 된답니다. 줄기모양 만드는 방법을 자세히 보시면 간단하면서도 쉽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풀로 줄기의 잎을 만들어 붙여 주세요.어버이날 카네이션 만들기를 함께 배워봤어요. 다음엔 더 재밌은작품으로 찾아올께요.

Posted by %qwer%uiop#@
,